본문 바로가기

식당리뷰

롯데호텔 서울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생크림케이크, 빵 구입후기

매년 현대카드에서 쓸 수 있는 바우처가 나와요.

보통 그걸로 뷔페를 가거나 면세점에가는데

코로나19때문에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ㅠㅜ

그냥 올해는 버릴까 하다가,

신랑이 호텔 베이커리에서 쓸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어요.ㅎㅎ

저 빵순이, 저희 아가들 빵순이들ㅋㅋ

 

그래서 출동했습니다.

15만원 어치 케이크와 빵 구입 후기,

시작합니다^^

 

 

주말이어도 코로나 영향으로 한산하더라구요.

소공동 롯데호텔 지하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신랑만 쏙 가서 사왔어요.

참고로 입구에서 방문객 열을 잰다고 하네요.

 

 

신랑이 찍어온 델리카한스 외관입니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아담하지만, 고급져 보이지요.ㅎㅎ

뭐가 없는거 같아도, 

있을거 다 있고 빵종류도 많더라구요.  

 

 

전날 아가들에게 물어보니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했어요.

그래서 딸기 케이크+맛있는 빵을 목표로!

 

 

신랑이 케이크와 빵을 찍어서 제게 보내면

제가 수량을 적어 주문했습니다.

신랑이 보내온 사진 보여드릴께요.

 

 

먼저 케이크 코너에요.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프로포즈에 어울릴만한 꽃케익부터,

작은 미니케이크까지 아주 다양해요.

아 이 날이 화이트데이였어서, 

분홍분홍한 케이크가 유독 많았네요.

저희는 두번째 사진 맨 밑오른쪽, 

네모난 딸기 케이크를 골랐어요.

(63천원)

이미 선예약으로 수량이 없는 케이크도 많더라구요.

가시기 전날에 미리 주문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제, 빵 코너 보여드릴께요.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점심시간 쯤 갔었는데,

빠진 빵들 자리도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빵 가격은 보통 3천원~6천원 대였어요.

 

 

 

그 외 선물용 제과제빵들 입니다.

레더라 초콜렛도 있네요.

 

 

 

신랑이 두 손 가득 빵을 들고 돌아왔어요.

두 쇼핑백 가득,

빵과 케이크가 도착했어요.

집밖은 위험하니 집에가서 먹고자

드렁크에 실어 얼른 가지고 왔어요.

 

 

 

짜짠~

오늘 사온 15만원어치 빵과 케이크입니다!

우유식빵, 호밀식빵, 크루와상, 슈크림빵, 단팥빵, 초코머핀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딸기케이크!!!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종류별로 하나씩은 산 듯 해요.

파바보다는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구요.

 

 

이제 딸기생크림케이크 보여드릴께요.

네모난 종이상자에 넣어줘요.

개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 너무 좋아합니다!

상자를 열었더니, 

다소곳하게 딸기들이 줄지어 있네요.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생크림케이크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생크림케이크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생크림케이크

 딸기 보이시나요?

빵보다 딸기가 더 많아요^^;;

저 원래 케이크 별로 안좋아하고

잘 안먹는 사람인데,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 먹고 반했어요.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생크림이 하나도 안느끼해요.

좋은 생크림을 썼다는 걸 느낄 수 있더라구요.

딸기도 정말 실하고 달콤했어요.

아! 또 먹고 싶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그 곳이 천국입니다.ㅎㅎ

 

단, 과일이 많이 올려져 있기 때문에,

특히 잘 무르는 "딸기"가 주재료이기 때문에

하루이틀만에 빨리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기념일에 케이크 한 번 사면

냉장고에 두고 일주일은 먹는데..;;

요건 3일만에 해치웠네요.

3일째에는 딸기가 조금 상태가 안좋아

저와 신랑만 먹었어요.

 

특별한 날,

정말 맛있는 케이크가 먹고 싶다 하시는 분,

강력 추천합니다^^

(기본 빵들도 정말 맛있긴 한데,

델리카한스는 케이크 맛집같아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 찾아올께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