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리뷰

8가지 과일맛 치즈! "레인보우 큐브치즈" 후기 (추천아기치즈)

 

*

직접 구입하여 적는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

 

매일 집에만 있는 아이들,

새로운 간식을 찾다가

우연히 핫딜로 떴길래 구입해 본 제품이에요.

파는곳은 온라인에 여러군데 있고요

그중 지마켓에서 핫딜이 떠서 구매했습니다 !!

 

우선 너무 색깔이 곱고 래핑카우 큐브치즈만

먹다가 과일맛치즈는 처음이라

저희 아가들이 좋아할 거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괜찮았어요.

 

제품 실제 이름은 레인보우 큐브 믹스 입니다!!

리뷰 시작할께요^^

 

외관이에요.

디자인 너무 예쁘죠?

막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에요.

구매욕구 자극 뿜뿜!!

 

 

 

레인보우 큐브믹스 안에는

치즈를 찍어 먹을 수 있는 포크가 들어 있고,

8가지 색상이 3개씩, 총 24개 들어 있어요.

보관은 냉동보관입니다!

 

 

레인보우 치즈큐브를 맛있는 먹는 법!

 

1. 요거트 위에 뿌려 먹어도,

2. 비스킷 위에 올려 먹어도,

3. 살짝 녹여서 잼처럼 빵에 발라 먹어도,

4.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맛있대요!!

 

 

8가지 색상, 8가지 맛은

오리지널 치즈맛, 딸기맛, 망고맛,

바나나맛, 메론맛, 청사과맛,

블루베리맛, 라즈베리맛 입니다.

 

 

성분표도 한번 보시구요~ㅎㅎ

 

 

이제 두구두구두구

레인보우 치즈 보여드릴께요.

 

 

투명한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어요.

 

 

색깔이 정말 너무 고와요.

어쩜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잘만들었을까요.

저희 아가들, 

 

처음 보여주니 "우와우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정사각형 작은 큐브가

한입에 쏙 먹기 좋더라구요.

 

 

레인보우 큐브치즈,

제가 먹어보았습니다!ㅋㅋ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먹으니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조금 녹여 먹으면 치즈 느낌이 강하구요.

 

저희 아가들은 둘이서 한통 순삭이에요.

너무너무 맛있대요ㅎㅎ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줘요. 바로 꺼내 먹어도,

골이 딩딩할 정도로 차갑지 않아요.

 

저는 청사과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뭔가 상큼상큼ㅎㅎ 근데 한두개 먹으니

텁텁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래도 과일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눈으로 한 번 보고, 입으로 한 번 먹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이웃님들도,

나중에 한 번 드셔보세요.

 

이만 리뷰를 마칠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