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코로나19 예방아이템, 아이디어용품 총집합

전세계적으로 점점 더 코로나가 확산되는 추세에요.

우리나라도 신규확진자수가 조금 줄긴 했는데,

절대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죠ㅠㅠ

 

 

확진자수만 20만명 가까이 되고,

총 사망자수는 8천명에 육박하네요.

3월 21일 오늘은,

이탈리아 사망자수가

중국 사망자수를 뛰어 넘었다고 해요..

(사실 중국통계는 믿지 않습니다..
훨씬 더 많겠죠..)

 

암튼 그래서인지 요즘에 코로나19

예방 용품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부터도 마스크 만으로는 불안할 때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아이디어 상품들 위주로 소개드려 볼까 해요.

 

단, 재고가 있다 없다 하니까,

구입하고자 하실 때는,

제가 소개해 드리는 제목으로 검색해 보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1. 코로나 방역모자

 

코로나 방역모자

코로나 방역모자에요.

앞에 투명한 가림막이 있어요.

코로나19가 눈 점막으로도 전염된다고 하죠.

저는 아가들 위해 구입했어요.

저번에 확진자와 같은 엘레베이터를 타서

감염된 사례도 있었고,

엘레베이터도 너무 불안해서요.ㅠㅠ

외출할 때, 아가들이게 마스크 씌우고, 

저 모자도 꼭 씌워 눈을 보호 해줍니다.

가격은 다양한거 같아요.

모자랑 붙었다 떼었다 하는것도 있고요.

그러니 취향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이게 뭐라고..

그래도 씌우면 조금 안심이 돼요^^;

 

 

2. 마스크 밀착 밴드, 밀착 고리

 

마스크 밀착 밴드, 밀착 고리

출근해서 하루종일 마스크를 쓰면 

귀가 너무 아프시죠..

저희 신랑귀보니,

마스크 거는 부분이 온통 빨갛더라구요ㅠㅠ

저는 구입하지 않아 자세히는 모르지만,

사용하셨던 분들 말로는

그래도 조금은 낫다고 하더라구요.

귀 뒤에 짓무르신 분들,

한번 사용해 보세요.

 

얼마전 맥심 손잡이가 엄청 핫했었죠ㅎㅎ

비슷해요!

맥심 손잡이로 먼저 사용해봐도 좋을거 같아요.

맥심 손잡이로 마스크 밀착 밴드 대체 가능

 

 

3.생활 안전 손잡이

 

코로나 예방 손잡이, 코로나 예방 엘레베이터 용품

엘레베이터 탔을 때,

버튼 누르기 참 찝찝하시죠.

이 아이디어 상품은,

립스틱처럼 튀어나와 있는 부분으로

버튼을 누르고 닫아 보관할 수 있네요.

그리고 문고리도 열 수 있나봐요.

 

코로나 예방 손잡이
코라나 예방 손잡이

공적마스크 사러 갈 때,

약국 문 열기 찝찝한데 좋을거 같아요.

사실분은, 가끔 위메프에서 "코로나 안전손잡이"

요런 이름으로 무배 4900원에 떠요.

그 때 사세요. 그게 제일 싸요.

 

 

4. 엘레베이터 향균 필름

 

엘레베이터 향균 필름

요건 아파트에 건의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 시부모님댁에는 아파트에서

이걸 다 붙여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파트는 아직이요..

아파트 카페에 건의해볼까 해요.

 

박테리아를 99.9% 박멸하여 교차감염과

전염성 질환 예방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엘레베이터에 붙여서 코로나 예방하자구요!

 

 

 

5.마스크 소독기

 

마스크 소독기가 있다는 걸 아시나요?!

(마스크 소독기는 워낙 제품도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그림은 첨부하지 않을께요.

검색해보시고 후기좋은걸로 구입하세요^^)

 

요즘 금스크라고 하죠.

워낙 마스크를 구하기 힘들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코로나를 예방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마스크,

한번 쓰고 버리면 너무 아까우니

소독해서 재사용할 수 있게 나온 상품이에요.

싸게는 2만원대도 있고,

비싸게는 15만원대도 있는거 같아요.

마스크를 재사용하기 위해,

찜기에 20분 찌라는 기사도 보았는데,

그것보다는 훨씬 덜 수고로울거 같네요^^;;

저희도 하나 구입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신종 코로나 예방 수칙 모두들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

 

무엇보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중요하다고 생각돼요.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

 

2~3미터 거리두기!

모두들 실천해요 우리.

 

이 위기또한 지나갈거에요.

우리 좀 더 힘내요.

화이팅입니다!!!